공지사항

[학부모 후기] 중1 / 영우(가명) 아버님 후기 / 두비전프로그램 훈련 12개월
박은규 | 2024-03-26

저희 아이는 또래 아이들보다 주의가 더 산만하고 충동적인 부분이 있어서, 어렸을 때부터 미술치료라든지 그룹치료와 ADHD 약물 등 여러가지를 시도해봤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하다가 뇌파 뉴로피드백 활용과 담당선생님의 가이드 이런 것들이 시너지가 크게 있어서 요즘 영우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성적이라든지 학습내용에서도 많이 개선되었죠.

 

아이가 커가면서 부모로서 아이의 학습면에서 걱정을 많이 했었지만, 별도로 조치를 취해야할지 아니면 그냥 그대로 둬도 될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두비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던 거죠. 

 

아이가 다른 학원에 갔을 때, 학습적인 면에서 학원선생님으로부터 피드백이 바로바로오는데 테스트 성적이라든지 선생님들의 멘트들에서도 아이가 많이 개선됐고, 점수도 예전과 다르고 숙제를 소화하는 것도 모두 달라졌어요. 아이 스스로도 많이 노력을 하는 것 같지만 두비전의 도움이 컸던 것 같습니다. 

 

아이가 일반 중학교에 진학하기 전에는 학교에서 아이가 학습을 따라가기 어려우면 대안학교라든지 진로를 변경해서 학교를 바꿔서라도 아이가 힘들지않게 도와줘야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에서 여러 대안학교도 알아봤었지만, 다행히 중1인 지금 일반학교 교육시스템에서도 따라가는데 문제가 없게 됐습니다. 

 

아이는 두비전 다니면서 암기력이 많이 좋아졌다고 해요. 공부를 많이 하지는 않는 편인데도 학원에서 영어 단어시험 볼때 72개 단어를 5분만에 암기하고 시험을 볼 수 있을 정도가 됐습니다.